MY MENU

이용후기

제목

담적으로 인한 병에 근본적인 해결

작성자
James Park
작성일
2023.08.18
첨부파일0
추천수
9
조회수
247
내용

저는 고등학생 자녀를 두고 있는 아빠입니다. 인생에 있어 최근에 가족을 위해 가장 잘한 일이 신기한 테라피 백성욱 원장님을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만나게 일입니다. 저희 아이는 어려서 부터 정말 음식을 좋아하여 한식, 중식, 일식 가리지 않고 먹고 컸습니다. 문제는 5년전 돼지고기를 숯불에 구워 맛있게 먹고 다음날 배탈이 나서 1주일간 음식을 제대로 먹지 못하고 고생하다가 동네 한의원을 다니며 회복된 적이 있습니다. 후에도 일년에 여러 차례 과식 체하여 하루 이틀 고생하는 것을 반복하였고 2 6개월 즈음에는 심하게 체하여 1-2주간을 물과 정도만 먹고 한의원을 다니며 회복 적이 있습니다. 따라서 담적이라는 병에 대하여 들어본 적이 여러 있었고 그저 과식, 맵고 음식을 자주 섭취하고 예민하여서 위가 붓고 탈이 나서 소화를 시키는 상태라고 생각 하였습니다. 문제는 지난 3 저녁 식사 체기가 있어 동네 내과를 방문하여 양약을 처방 받고 차도를 조금 보이다가 호전이 없어 한의원에서 침치료를 받은 다소 좋아 졌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밥을 먹지 못해 유동식으로 생활하고 있었고 1주일 넘게 고열이 나기 시작하고 체중도 많이 빠졌으며 물도 제대로 마실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고 급하게 종합병원 응급실로 데리고 갔습니다. 응급실에서 검사 입원하여 정맥 주사를 맞게 되자  이틀 만에 열도 호전되고 잠도 자고 걷기 시작하여 이제 놓게 되었다고 생각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1주일 지나도 여전히 물도 충분히 마시지 못하고 유동식도 제대로 마시지 못하자 저는 뭔가 크게 되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바로 인터넷을 통하여 위장 장애, 신경성 위기능 저하, 담적증 끊임없이 검색을 보다가 신비한 테라피 원장님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 홈페이지와 동영상, 이용 후기 등을 읽고 바로 연락을 드리고 며칠 후에 퇴원하면 방문 드리겠다고 예약을 하였습니다. 종합병원에서 퇴원을 위해 정맥 주사를 제거 바로 다음날 저희 아이 컨디션은 영양 공급을 받게 되자 급격하게 안 좋아졌고 걱정이 정말 많은 상태로 신비한 테라피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백원장님께서 관리를 주시고 4-5 지난 뒤부터 찹쌀로 끓인 미음을 숟가락 먹기 시작하였습니다. 정말 신기 했습니다.

원장님께서는 오랜 시간 동안 담적이 여러 곳에 자리 잡아 있다고 말씀해 주셨고 위에만 담적이 생기는 알았던 저는 원장님의 설명을 듣고 아이 신체 전체가 담적 노폐물로 고통 받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가지 신기한 것은 먹는 것은 별로 없는데 관리 후에는 얼굴 혈색도 좋고 몸이 가볍게 느껴진 다고하여 조금씩 차도가 있음을 느낄 있었고 2 후에는 기적과 같이 찹쌀 죽을 먹기 시작하였습니다. 원장님께서는 소화 잘되는 , 반찬류, 과일까지 컨설팅 주셔서 집에서 먹이고 테라피 관리가 끝나고 컨디션이 좋아진 상태에서 항상 도시락을 싸 가지고 다니며 먹였습니다. 찹쌀 죽과 가벼운 반찬을 먹게 되자 아이의 컨디션은 몰라보게 좋아지고 있었고 드디어 6 쌀밥 그릇을 가볍게 식사 있게 되었고 신경도 많이 안정되어 다시 밝은 모습의 아이가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백성욱 원장님.

      원장님께서는 담적과 같은 질환의 발생 기전이나, 인간의 생로병사에 대한 이해도가 정말 높은 분입니다. 저도 15년전 즘에 다리가 심하게 저려 한의원과 마사지를 받고 좋아진 경험이 있어 기혈순환이 되고 자세를 바르게 하여 신경/근육시스템이 조화를 이루어야 병이 없다고 생각 하고 살아와서 처음에 원장님의 웹사이트를 자세히 읽고 대체의학에 거부감이 없었던 같습니다.

      원장님께서는 관리 시작일부터 많은 질문을 하지 않으셨습니다. 저의 딸아이 상태를 직접 파악하시고 위장 약한 장기들을 하나씩 관리해 주셨고 불과 만에 모금 마실 없는 상태에서 그릇을 가볍게 비울 있는 상태로 관리해 주셨습니다. 아직 근육과 살도 붙고 완전한 회복을 위해서 관리를 받아야 하겠지만 다시 백성욱 원장님께 머리 숙여 경의를 표합니다. 감사합니다.


9
2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