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이용후기

제목

담적병 전문 치유 관리

작성자
신기한 손 테라피
작성일
2020.03.26
첨부파일0
추천수
4
조회수
1010
내용

신기한 손 테라피 에서는 담적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고객님을 전문으로 관리하는 세계에서 유일한 샵입니다.

의료기관(병원 한방병원 한의원)에서 치료가 되지 않는 고객님들이 선택하는 마지막 치유 샵입니다.

저의 샵에서는 약이나 침이나 기타 의료기구 일체를 사용하지 않고 백성욱 보완대체 의학박사가 창시한 기맥요법으로 담적의 형체를 직접 녹여서 담적의 딱딱한 덩어리가 사라지게 하는 치유술입니다.

담적의 발생이 오래 되여 복부와 옆구리 목 어깨 또는 대장까지도 변형이 되어(변비 설사 게실증) 있거나 역류성으로 음식물이나 물이 삼켜지지 않아 식음이 어려운분 소화에 문제 있는 분 속이자주쓰리신분 불면증 조울증 공황장애 그 밖에 만성질환이나 신부전증이나 당뇨병을 유발시킨 경우에는 관리 받는 기간이 필요하지만 젊은 사람들은 2~3회 관리에도 치유가 되는 사례도 많습니다.

저희 샵에서 관리 하는 동안 특별히 주의사항은 없고 일상생활은 식사는 건강할 때 먹었던 것처럼 드시되 약간은 소식을 건장하고, 가볍게 걷기 운동을 건장합니다.

저희 샵은 관리 받는 동안 편안한 복장을 입고 오시면 되고, 지정된 베드에 편하게 누워 계시면 1회 관리를 받으셔도 담적이 사라진 부분 만큼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관리 받는 시간이 겹치게 되면 오래 동안 기다려야하기 때문에 반드시 예약하시고 내원 하셔야 합니다.

담적은 나쁜 기울이 쌓여서 굳어진 덩어리라 청량한 기를 주입하여

담적을 녹이는 치유 술 입니다.

관리 받는 동안 불편하거나 아프거나 하는 어려움은 전혀 없고 몸이 가벼워지고 방귀가 평상시 보다 많이 나오게 됩니다.

나쁜 기울이 방귀로 빠져 나가므로 나타나는 반응입니다.

언제든지 상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담전화; 010-3348-9873

 

4
2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