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이용후기

제목

관리후기 입니다.

작성자
류진희
작성일
2020.09.09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26
내용

저는 담적 증상으로 한의원 치료한지 2년이 되었으나 호전되었다 악화 되기를 반복하여 지친 상태였습니다.


물조차 소화가 되지 않아 마시지 못하고 밤에는 트름이 나오지 않아 꺽꺽 대면서 눕지도 못하고 잠을 못잤었습니다. 가스도 나오지 않아서 가스 한번 배출하려면


 배를 엄청 누르고 힘을주어야 나올까 말까 했습니다.  한의원에 다니면서 해당 증상은 개선되었으나


피로하고 금방 지치고 춥고 소화가 되지 않고 가슴이 답답하며 목이물감, 명치 통증, 변비, 설사가 반복되어 치료를 포기하고 싶었습니다.

 

얼핏 듣기로 담적은 그 어떤 약도 듣지 않고 마사지로만 치유가 가능하다라는 말을 들은적이 있으나 일반적인 마사지로는 치유가 안된다는걸 알고 있었고


그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사람을 찾지 못하고 있던 차에 우연히 인터넷에서 손테라피 홈페이지를 발견하였고 홈피에 적혀있는 담적 증상과 치료법을 읽고 


마음에 확신이 들어 관리를 받았습니다. (일반 복부 마사지, 초음파 기계 마사지도 받아보았으나 일시적 개선만 됨)


현재 5회차인데 저보다도 주변에서 제 상태가 좋아진걸 느낀다고 합니다.  전보다 생기있어지고 기운 있어보인다고 하네요 . 원래는 위산 보충제를 먹지 않으면


소화가 안되서 밥을 잘 못먹었었는데 요즘은 보충제를 먹지 않아도 소화가 잘 됩니다.


아직은 건강한 사람처럼 밥을 많이 먹진 못하지만 아무런 약 없이 소화가 되는 것에 감사합니다.


관리를 더 받으면 건강한 사람처럼 소화가 될 것 같다는 희망이 보입니다.


저는 한의원에서 거의 2천만원 정도를 쓰고도 치료가 안되었는데


이곳에서 5회 관리 받고 한의원에서 치료한것 보다 상태가 더 좋아졌습니다.


담적으로 고생하고 계시는데 치료가 안되어 포기하신분들께서는 꼭 여기서 관리를 받아보세요. 


담적은 눈으로는 확인되지 않는 병이고 이곳에서의 치유도 눈으로는 보이지 않는 치유 입니다. 


처음엔 의심이 가서 관리받기가 망설여지겠지만 1회만 체험해보셔도 개선되는걸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제가 완치되면 다시 후기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1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