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이용후기

제목

위담적 치료 후기

작성자
유지희
작성일
2020.08.21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68
내용

어렸을 때부터 위장이 가장 약해서, 과식만 하면 소화제로 위를 진정시켜야 하는 상태였습니다. 병원에서 위내시경을 하면 헬리코박터에 의한 만성 위염이 있고 위벽 일부가 장상피화생으로 바뀌었다는 말을 수없이 들었습니다. 그럭저럭 한약과 양약으로 버텨오던 중 2-3년 전에 극심한 과로와 스트레스로 체중이 4-5kg정도 줄어들면서 역류성 식도염이 발생하였습니다. 추가 증상으로 갈비뼈가 부풀어 오르고, 숨이 차며. 식사 때가 되도 배고프지 않는 현상, 식후 위장 조임 현상, 무기력, 우울감 등으로 1년여를 고생하였습니다.

일반 한의원 두 곳에서 3달치, 위장 치료 한의원에서 2달치 약처방, 개인적으로 인터넷 정보를 통한 한약재, 효소 구매 등등으로 수백만원을 들였으나 별 효과를 보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인터넷 검색을 통해 배와 등쪽에 걸려있는 담적 덩어리를 손으로 풀어내는 곳을 알게 되어 처음 11시간을 관리받고 속이 편안해짐을 느껴 꾸준히 관리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이제는 거의 마지막 관리 단계에 왔다는 원장님의 말에 희망을 갖고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관리를 받아보니 단순한 마사지와 지압이 아닌 기와 맥을 겸비한 치유인거 같았으며, 20여년 동안 담적병 환자를 수십명 치료하셨다 하니 임상적으로 신뢰가 가는 것 같았습니다.

현재는 식후 더부룩함이 많이 줄어들었으며, 38kg 이었던 체중이 39~40kg으로 조금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친절하게 담적에 관한 정보와 혈자리 정보도 알려주시어 생활에 도움이 되고 있어 원장님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2
1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