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이용후기

제목

손의 기적-담적이 치료되다.

작성자
정 명 숙
작성일
2020.06.24
첨부파일0
추천수
3
조회수
100
내용

담적 때문에 집사람이 수년간 고생하다 기맥요법 소개를 받고 약 한달 간 관리를 받아 건강이 회복되는 모습을 보며 이런 질병에 고생한 분 들께 도움이 되고자 글을 올립니다.

65세인 집사람은 속이 갑갑하고 소화가 안 되어 종합병원에서까지 각종 검사를 받고 치료하였으나 차도가 없었어요. 계속 먹지 못하니 체중이 38Kg까지 줄어들더군요.

그러던중 TV에서 담적치료의 광고를 보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담적치료 한방병원을 찾아 몇 달을 치료받았어요.

철저한 식이요법으로 조금 우선 하였지만 몇 달 후 다시 재발되고 말았어요. 많은 치료비를 지불한 결과에 배신감 까지 느끼고 그 병원을 다시 갈 수가 없었어요.

그러던 중 한방병원에서 같은 방에 입원했던 분이 재발하여 기맥치유로 나았다는 연락을 받고 또 다시 속을 것 같아 무시했지만 고통에 시달리는 집사람을 위해 그 곳에 전화를 하고 방문 하였지요.

방배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신기한 손 테라피오직 손으로만 주물러서 담적을 없애고 재발없이 완치할 수 있다는 말에 반신반의 했지만

결국 하루 2시간씩 치유 관리를 받기 시작했어요.

매일 백성욱 원장님이 고객과 대화를 하면서 치유하는 모습을 보며 나을 수 있겠다는 믿음이 가더군요.

치유를 거듭 할수록 집사람의 얼굴도 좋아지고 음식도 잘 먹는 모습을 지켜보며 기맥치유를 잘 선택했다는 생각입니다.

이제 거의 완치중이고 재발이 없다는 원장님의 말씀을 믿고 싶습니다.

성심껏 관리해주신 원장님께 감사드리며 몇 달을 지켜보며 정상생활이 계속된다면 다시 감사의 글을 올리겠습니다.



3
1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