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이용후기

제목

신기한 손테라피를 만나고 체력이 좋아졌어요^^

작성자
부산jhl
작성일
2024.06.24
첨부파일0
추천수
3
조회수
107
내용
신기한 손테라피를 만나고 체력이 좋아졌어요^^

원래 소화불량이 있는 데다가 갱년기라서 그런지 체중이 급격하게 줄어들면서 현기증도 생겨서 운전도 꺼리게 된 상태였습니다.
한의원 침치료,쑥뜸치료, 내과위장치료등 해보아도 소화가 잘 되지 않아서 사람들이 좋다고 하는 '하루 2식'을 하니 속탈은 더이상 나지 않게 되었지만 체중이 더이상 불지 않아서 금방 피곤감을 느끼고 힘이 없었습니다.

그렇게 지내던 중에 시누이가 손테라피 백성욱원장님의 치료를 받고 나서 몸이 많이 호전된 소식을 듣고 치료를 받게 되었습니다.
나의 몸 상태를 본 원장님께서는 심각하게 나빠지기 전에 와서 다행이라고 하셨습니다.치료받고나면 다가올 노년기를 더 건강하게 보낼수 있게 되어 복이라고 하시며 앞으로 건강해져서 더욱 의미있는 일을 하게 될 것이라고 격려해주셨습니다.

지금까지 치료를 받고서 옛날에 비해 식사량이 늘었고 ' 하루 3식'을 하고 있습니다.감사하게도 속탈이 나지 않아 먹는 즐거움을 회복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탈이 날까봐 겁이 나서 먹지 못하거나 식사모임때 다른 사람보다 일찍 젓가락을 놓아야 할 때가 많았는데 ,맛있게 식사하다보면 주위에서 식사량이 늘었다는 말을 듣기도 합니다.
체중도 늘어서 피곤하더라도 쉬고 나면 다시 일어나게 되니 가족들이 놀라고 있습니다. 체력이 나아지니 어지러움증도 완화되었습니다.확실히 몸 회복력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부산에 거주하고 있기에 치료받기가 쉽지 않은 형편이었는데, 서울에 사는 시누이부부와 조카들이 제가 방문할 때 마다 환영해주고 위로해주고 힘을 주고 그야말로 숙식을 편안하게 제공해주고 섬겨주어서 마음 편하게 서울까지 기차타고 다니며 치료에 전념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몸이 많이 호전되도록 항상 최선을 다해 정성으로 치료해주시는 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정말 효과있고 제게 딱 맞는 치료를 소개해주고 또 편안한 숙식까지도 제공해준 시누이가족들에게도 감사합니다. 나이 들어가면서 너무 자주 아파서 누구보다 남편에게 제일 미안했었는데 치료를 적극 권유한 남편에게도 감사합니다.
앞으로 남은 치료도 잘 받아서 체중도 늘리고 활력도 생겨서 내게 남은 사명을 이루는 사람이 되고 싶은 마음입니다.
3
1

로그인 후에 볼수있음.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